MY MENU

공지사항

제목

[대미] 123차 대한미생물학회 정기학술대회(전 네트워킹심포지엄) 프로그램 및 참가신청 재공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8.11
내용

1.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연구에 많은 진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2. 학회는 금년 7월 8일 안내한 바와 같이 매년 개최하는 하계네크워킹심포지엄을 활성화하고 친목도모를 위하여 정기학술대회로 변경하였음을 알립니다.





 





3. 2014년 대한미생물학회(대미) 정기학술대회(하계네트워킹심포지엄)가 오는 2014년 8월 21일(목) ~ 23일(토), 3일간 양양시 을지인력개발원 (http://www.euljiedu.net)에서 대한바이러스학회(대바) 연구회연합 정기학술대회와 공동으로 개최됩니다. 21일(목) 오후 ~ 22일(금) 오전까지 대바 세션이 진행되고, 22일(금) 오후 ~ 23일(토) 오전까지 대미 세션이 진행됩니다. 모든 참가자는 모든 세션을 듣고 즐길 수가 있습니다.





 





4. 이번 대미 학술대회에서는 첨부된 프로그램과 같이 젊은 과학도의 발표와 신진교수님이 함께해왔던 하계네트워킹심포지엄을 더욱 발전시키고 친목도모를 위하여, 대학원생, 포닥 및 젊은 교수님들의 구두발표를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 특히 첫째날 집중되었던 학술 프로그램을 다음날 오전 세션까지 확장하여 다른 대학교의 비슷한 분야를 전공하는 분들과 적극적으로 교류 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될 것입니다. 참여하시는 모든 대학원생들이 서로의 연구 또는 미완성 결과들을 구두로 발표하고 논의하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이번에는 동시에 두 세션 책임자(organizer)의 창의적 아이디어로 진행하나, 앞으로 여러 세션으로 발전될 것을 기대합니다.





 





5. 회원님들께서는 이번 대회에 꼭 참여하시어 회원 상호간 연구와 인간사를 자유롭게 토론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지시기를 기대합니다.





 





6. 참고로 대바는 약 10년 전부터 동일 장소에서 해마다 약 300여명이 참가하고 첨부된 대한바이러스학회 프로그램과 같이 5개 세션으로 구성된 학술모임을 계속하면서 학회 발전과 친목을 착실히 다져와서 타 학회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저희 대미는 이런 점을 대바로부터 배우면서, 공동 개최하는 것이니 마음껏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7. 프로그램을 확인 후, 추가로 참가신청 하실 분들의 신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가. 등록마감: 2014년 8월 18일(월) 까지





나. 등록방법: 학회 사무실 이메일(ksm@ksmkorea.org)로 참가신청서 제출.





     참가신청서 “필독  주의사항”을 참고하신 후, 신청바랍니다.





다. 참가비: 일반-100,000원, 학생: 50,000원





라. 신청계좌: 우리은행 1005-801-361953, 예금주: (사)대한미생물학회





카드결제 경우, 참가신청서를 기한 내에 제출한 후, 현장에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제123차 대한미생물학회 정기학술대회 및 대한바이러스학회 프로그램 1부,





         2. 참가신청서 1부, 끝.





 





사단법인 대한미생물학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