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대미] 2014년 제11회 대한미생물학회 정기학술대회(하계네트워킹심포지엄) 참가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7.28
내용
1.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연구에 많은 진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2. 학회는 매년 개최하는 하계네크워킹심포지엄을 활성화하고 친목도모를 위하여 정기학술대회로 변경하였음을 알립니다.



 



3. 2014년 대한미생물학회(대미) 정기학술대회(하계네트워킹심포지엄)가 오는 2014821() ~ 23(), 3일간 양양시 을지인력개발원 (http://www.euljiedu.net)에서 대한바이러스학회(대바) 연구회연합 정기학술대회와 공동으로 개최됩니다. 21() 오후 ~ 22() 오전까지 대바 세션이 진행되고, 22() 오후 ~ 23() 오전까지 대미 세션이 진행됩니다. 모든 참가자는 모든 세션을 듣고 즐길 수가 있습니다.



 



4. 이번 대미 학술대회에서는 젊은 과학도의 발표와 신진교수님이 함께해왔던 하계네트워킹심포지엄을 더욱 발전시키고 친목도모를 위하여, 대학원생, 포닥 및 젊은 교수님들의 구두발표를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 특히 첫째날 집중되었던 학술 프로그램을 다음날 오전 세션까지 확장하여 다른 대학교의 비슷한 분야를 전공하는 분들과 적극적으로 교류 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될 것입니다. 참여하시는 모든 대학원생들이 서로의 연구 또는 미완성 결과들을 구두로 발표하고 논의하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구두 발표가 많으면 동시에 여러 세션을 진행할 것 입니다.



 



5. 회원님들께서는 이번 대회에 꼭 참여하시어 회원 상호간 연구와 인간사를 자유롭게 토론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지시기를 기대합니다.



 



6. 참고로 대바는 약 10년 전부터 동일 장소에서 해마다 약 300여명이 참가하고 6개 세션으로 구성된 학술모임을 계속하면서 학회 발전과 친목을 착실히 다져와서 타 학회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저희 대미는 이런 점을 대바로부터 배우면서, 공동 개최하는 것이니 마음껏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7. 참가신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 등록마감: 2014731() 까지





. 등록방법: 학회 사무실 이메일(ksm@ksmkorea.org)로 참가신청서 제출.


참가신청서 필독 및 주의사항을 참고하신 후, 신청바랍니다.






. 참가비: 일반-100,000, 학생: 50,000






. 신청계좌: 우리은행 1005-801-361953, 예금주: ()대한미생물학회


* 카드결제 경우, 참가신청서를 기한 내에 제출한 후, 현장에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참가신청서 1, .







대한미생물학회 김 윤 원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