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대미] 대한미생물학회 하계 정기학술대회 개최 취소의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6.19
내용

대한미생물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먼저 지난 5월에 있었던 기초의학학술대회의 춘계학술대회에 많이 참석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회원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으로 다음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학회에서는 또 다른 중요한 행사인 하계 정기학술대회 (7월 10-11일)를 준비하던 중 뜻하지 않게 MERS 사태 때문에 학술대회를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은퇴하시는 선배 교수님들의 뜻 깊은 강연을 듣는 소중한 기회이면서 일년에 단 한번 회원들끼리 편안하게 모이는 즐거운 자리라서 가능하면 진행하려고 지금까지 결정을 미루어 왔습니다. 또 바이러스를 잘 아는 미생물학 연구자들이 지나치게 우려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학회 회원들이 전국 의과대학과 병원에 소속된 분들이 많아서 최대한 조심하자는 의견이 많아 학술대회를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하계정기학술대회를 기대하셨던 회원 여러분들과 그 동안 학술대회를 준비해 오신 송창화 학술위원장, 윤상선 총무위원장께 송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이번 여름에 진행하지 못하는 프로그램은 11월 5-6일 개최하는 한국미생물학회연합 국제학술대회 또는 내년 하계 정기학술대회에서 진행하겠습니다.





빠른 시간 내 모든 것이 정상화되기를 바라면서 대한미생물학회 회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대한미생물학회 회장





최인홍 올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